배송약관
- 배송날짜 변경 및 배송취소는 가능한 빨리 NOON (031-321-2383)로 연락주세요.
- 배송 취소는 결제 후 2일 이내 취소가 가능하며 배송 당일 및 결제 후 2일 이후 취소의 경우 왕복 운임비 및 취급비, 위약금이 발생합니다.
- 만일 귀하 혹은 귀하의 대리인이 약속된 배송날짜에 배송할 주소에서 귀하의 사정으로 수령하지 못하거나 주소지 오기재로 인해 배송 당일 배송지를 변경할 경우, 귀하는 재배송료를 부담해야 합니다.
- 재배송의 경우 NOON은 지정된 시간 내 순차적인 배송서비스가 진행되므로 원하는 일정이나 시간에 배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- NOON 및 운송회사는 천재지변 및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(교통체증,사고)로 인해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에는 NOON은 귀하에게 배송료 환불 또는 기타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.
- NOON 및 운송회사로부터 기인하지 않은 이유 및 고객 측 사정으로 인한 사유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행이 어려울 경우 NOON은 부득이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고 그러한 경우 발생한 비용은 NOON 및 운송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.
- 현장에서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 (사다리차, 지게차, 엘리베이터, 기존가구 하역비, 계단 이용 양중비)
배송안내
- 서울, 경기, 인천 무료배송 / 지방 착불 5만원 (단, 제주도, 도서산간, 일부 지방은 추가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)
- 인천 영종도 통행료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교환/반품안내
- 제품 배송 완료 후 제품에서 발생하는 하자가 있는 경우 제품을 수리해 드립니다.
- 주문제작 가구의 특성상 고객 단순 변심에 의한 취소 발생 시 회사 내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.
- 패브릭 가구의 특성삼 주름 및 일정하지 않은 패턴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.
- 원목의 특성상 표면에 보이는 옹이 자국 혹은 갈라짐은 자연적인 현상으로 이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- 사용자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훼손 및 상품 가치 상실의 경우 유상 A/S 처리가 가능하며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 (*패브릭 원단을 테이프클리너 사용으로 손상이 있을 수 있으니 청소기 사용을 권장드립니다.)
- 습기로 인한 곰팡이, 뒤틀림 및 녹슬음 등은 유상 A/S 처리가 가능하며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- 수작업으로 제작하므로 소파는 ±3cm 정도의 오차 범위가 있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- 전시 상품, 리퍼브 상품, 스크래치 상품 및 특별가 상품 구매 시,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하며 전시된 소파의 공간의 조도에 따라 색상 차이가 있습니다. 이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- 엔오오엔의 모든 주문 및 제작 상품은 완불을 규정으로 제작 및 배송이 진행되고 있습니다.
전시품에 관한 특칙
- 아울렛 및 리퍼브샵의 제품 및 전시품의 경우, 판매 계약 성립 시 확인된 하자를 사유로 교환 및 수리의 경우 유상 수리 비용이 청구됩니다.
위반 시에 책임
- 소비자와 판매자는 이 약관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을 각자가 부담하여, 이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.
환불 안내
- 카드 결제
1. 결제 당일 취소는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취소 확인이 가능합니다.
2. 익일 취소일 경우 카드사 사정에 따라 3~7일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취소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- 현금 결제 환불 (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)
취소/반품 신청 시 환불 계좌를 등록하시면 본사에서 반품제품을 확인한 뒤 영업일 3일 이내에 환불 처리됩니다.
A/S 안내
- 애프터서비스
1. NOON의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
2. 사용 중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A/S 비용은 유상 처리됩니다
3. 1년 경과 후 A/S 비용은 유상으로 진행됩니다
고객지원센터 031-321-2383
배송약관
- 배송날짜 변경 및 배송취소는 가능한 빨리 NOON (031-321-2383)로 연락주세요.
- 배송 취소는 결제 후 2일 이내 취소가 가능하며 배송 당일 및 결제 후 2일 이후 취소의 경우 왕복 운임비 및 취급비, 위약금이 발생합니다.
- 만일 귀하 혹은 귀하의 대리인이 약속된 배송날짜에 배송할 주소에서 귀하의 사정으로 수령하지 못하거나 주소지 오기재로 인해 배송 당일 배송지를 변경할 경우, 귀하는 재배송료를 부담해야 합니다.
- 재배송의 경우 NOON은 지정된 시간 내 순차적인 배송서비스가 진행되므로 원하는 일정이나 시간에 배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- NOON 및 운송회사는 천재지변 및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(교통체증,사고)로 인해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에는 NOON은 귀하에게 배송료 환불 또는 기타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.
- NOON 및 운송회사로부터 기인하지 않은 이유 및 고객 측 사정으로 인한 사유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행이 어려울 경우 NOON은 부득이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고 그러한 경우 발생한 비용은 NOON 및 운송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.
- 현장에서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 (사다리차, 지게차, 엘리베이터, 기존가구 하역비, 계단 이용 양중비)
배송안내
- 서울, 경기, 인천 무료배송 / 지방 착불 5만원 (단, 제주도, 도서산간, 일부 지방은 추가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)
- 인천 영종도 통행료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교환/반품안내
- 제품 배송 완료 후 제품에서 발생하는 하자가 있는 경우 제품을 수리해 드립니다.
- 주문제작 가구의 특성상 고객 단순 변심에 의한 취소 발생 시 회사 내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.
- 패브릭 가구의 특성삼 주름 및 일정하지 않은 패턴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.
- 원목의 특성상 표면에 보이는 옹이 자국 혹은 갈라짐은 자연적인 현상으로 이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- 사용자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훼손 및 상품 가치 상실의 경우 유상 A/S 처리가 가능하며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 (*패브릭 원단을 테이프클리너 사용으로 손상이 있을 수 있으니 청소기 사용을 권장드립니다.)
- 습기로 인한 곰팡이, 뒤틀림 및 녹슬음 등은 유상 A/S 처리가 가능하며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- 수작업으로 제작하므로 소파는 ±3cm 정도의 오차 범위가 있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- 전시 상품, 리퍼브 상품, 스크래치 상품 및 특별가 상품 구매 시,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하며 전시된 소파의 공간의 조도에 따라 색상 차이가 있습니다. 이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- 엔오오엔의 모든 주문 및 제작 상품은 완불을 규정으로 제작 및 배송이 진행되고 있습니다.
전시품에 관한 특칙
- 아울렛 및 리퍼브샵의 제품 및 전시품의 경우, 판매 계약 성립 시 확인된 하자를 사유로 교환 및 수리의 경우 유상 수리 비용이 청구됩니다.
위반 시에 책임
- 소비자와 판매자는 이 약관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을 각자가 부담하여, 이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.
환불 안내
- 카드 결제
1. 결제 당일 취소는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취소 확인이 가능합니다.
2. 익일 취소일 경우 카드사 사정에 따라 3~7일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취소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- 현금 결제 환불 (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)
취소/반품 신청 시 환불 계좌를 등록하시면 본사에서 반품제품을 확인한 뒤 영업일 3일 이내에 환불 처리됩니다.
A/S 안내
- 애프터서비스
1. NOON의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
2. 사용 중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A/S 비용은 유상 처리됩니다
3. 1년 경과 후 A/S 비용은 유상으로 진행됩니다
고객지원센터 031-321-2383